본문 바로가기
樂樂樂/CG

반역의 루루슈와 반공의 스자쿠.

by FC 2006. 12. 1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7화를 보고 있는데 무척 재미있다. 브리타니아를 뒤엎으려는 브리타니아 황족 루루슈. 일레븐임에도 현실을 내부에서부터 바꾸어나가려는 스자쿠. 혁명론자와 개혁론자의 대결구도.

이것이 지금까지 내가 본 코드기어스의 주요 내용인 듯 하다.

공존할 수 없는 이들 중 누가 승리할 것인지도 매우 궁금하고, 어떤 방식으로 전개될지도 매우 궁금하다.

혁명을 일으키는 사람은 성공하면 세상을 뒤엎을 수 있지만, 실패하면 반역자가 된다. 혁명에 반대하고 내부 개혁을 주장하는 사람은 성공하면 체제 안정과 변화를 동시에 잡을 수 있지만, 실패하면 한낱 패배자에 지나지 않는다.

과연 최후의 승리자는 누구일까?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이고 제작사가 선라이즈라는 점에서 루루슈 쪽에 무게가 기울어진다. 뭐 어떻게 결론이 나건 관계없다. 그 과정이 충분히 재미있을 것이므로.

세계를 혁명할 기어스의 힘!

어째서 이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자꾸 소녀혁명 우테나가 생각나는 것일까. 부분부분 겹쳐진다. 엑스랑 비슷하기도 하고? 아, 정말 유페미아 멋있다. 엉엉.. 네비릴도 그렇고 유페미아도 그렇고 나는 왜 갑자기 분홍머리에 약해진걸까 -_-; 은근 또 코넬리아랑 유페미아가 백합스럽기도 하단 말이지.. 미래가 슬쩍 보이는거 같기도 하지만, 일단 진행되는걸 더 지켜봐야겠다. 루루슈는 지룡의 카무이하고 매우 비슷한 느낌 -_- 생긴건 그냥 카무이같구만..!

진지하게 열심히 보고 많이 생각해봐야할 것 같은 애니메이션. 그림체도 무척 마음에 들고 작화붕괴도 거의 없는듯. T_T 만화책이랑 소설도 있다던데, 완결 나는거 봐서 사야겠다. ㅠㅠ

코드기어스 공식 사이트

반응형